THE FACT ABOUT HTTPS://WWW.HANDPLE.BIZ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https://www.handple.biz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https://www.handple.biz That No One Is Suggesting

Blog Article

아닌 다른 번호로는 전화, 카톡, 문자로 어떠한 연락도 절대 드리지 않습니다★★

☆ 찌질이 : 핸플 업소에 가서 아가씨에게 서비스 이상을 강요하거나 못한 행동을 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대기실 잘지키는 선수나 아가씨는 고스톱 내지는 카드를 쳐서 하루수입을 챙기기도함)

쑈보도 장점은 찡을 일비제(테이블마다 찡을 떼지 않고 일급을 모두 합쳐서 거기서 찡을 떼는 것)로 뗀다.

(립카페) [건대-스파클](립카페) [부천-귀족](키스방) [수원-오사카](립카페) [선릉-잎사귀](립카페) [목동-딸기]

사정하고 난 후의 남자의 그 부분을 다시 오랄해 주는 서비스. 놀이공원에서 올라갔다가 내려가는 그 느낌을 표현한 용어. 

☆ 준하드 : 언냐 컵셉의 일종으로 윗짱을 하고 비제이를 해주는 정도입니다.

주대 : 주대는 아가씨 티씨를 제외한 방에서 지불해야 하는 값을 말한다. 쉽게 말하자면 술값 즉, 양주값을 뜻하는 단어로, 룸 안에서 놀기 위해 내야 되는 기본 비용이다.

You may electronic mail the location proprietor to let them know you have been blocked. Please contain what you ended up carrying out when this web page 핸플 arrived up and the Cloudflare Ray ID located at The underside of this website page.

쓱싹 : 화끈한 행위를 말함. 붕가를 지칭하기도 하나 불확실. [유래 : 바라던맨님이 피아노 소연양을 쓱싹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핸플 사이트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보이, 뽀이 : 유흥업소 영업진 혹은 웨이터를 뜻한다. 이들이 핸플사이트 손님으로 오는 경우 대부분 진상짓을 많이 해서 아가씨들이 싫어한다.

로진(로맨스진상) : 성노동 여성이 자신을 정말로 남성으로 좋아한다고 생각하고 계속 들이대는 진상. 보통 돈 얘기를 하면 떨어져 나간다.

사이즈 : 성노동 핸플사이트 여성이 예쁘고 몸매 좋은 정도, 사이즈가 나오는 아가씨는 예쁘고 몸매가 좀 되는 아가씨이고, 안 나오는 아가씨는 못생기고 뚱뚱한 아가씨를 말한다.

Report this page